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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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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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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학교 교육의 평준화, 획일화 된 교육행정, 단순지식의 습득, 입시위주의 교육 등으로 양적인 팽창을 하였을 뿐 future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적인 우수인력을 양성하는 데에는 너무도 소홀하였다. 6. future 의 한국 영재교육 발전課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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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앞으로 추진 될 영재교육의 보도기사

2. 영재교육의 찬반양론
한국 영재교육 영재교육의보도기사 다른나라의영재교육 영재교육의찬반양론 영제교육의drawback(걸점) / (영재교육)



설명

순서


4. 다른나라의 영재교육


1. 영재교육의 definition
우리는 21세기 고도의 창의력과 전문적 인력을 요구하는 정보화사회로 들어가고 있다아 오늘날까지 우리 나라는 온 국민의 뜨거운 교육열로 경제발전과 민주화를 이룩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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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future 정보 가치사회의 우수 두뇌야성은 바로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과 적성을 개발하고 창의성을 신장시키는 영재교육으로 이루어져야하며 독창성과 창의력 사고의 개발이 가능한 교육체제로의 변화가 시급하고 영재교육의 피료썽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전환이 필요한 때이다.
7. 결론


한국 영재교육 영재교육의보도기사 다른나라의영재교육 영재교육의찬반양론 영제교육의문제점 / (영재교육)
영재교육


한국 영재교육 영재교육의보도기사 다른나라의영재교육 영재교육의찬반양론 영제교육의문제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영재교육의 실태(實態)와 문제점(問題點)

탁월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상실하고 있다아 이에 우리는 영재 교육프로그램의 다양화, 영재학교 설립․지정, 영재교육을 담당할 전문적인 교사 양성의 대책을 세워보았다. 그러나 법적 제도적 장치의 미흡함 등을 이러한 대책으로 극복하기는 힘든 상황임을 밝혀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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