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2:44
본문
Download :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hwp
그러나 무엇보다도 바우하우스는 관념화와…(省略)
미술교육에서 창조적 문제해결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의 가장 좋은 예시들 중 하나는 1919년부터 1930년 초기까지 독일 바우하우스(Bauhaus)에서 제시한 program이다. 바우하우스의 목표(目標)는 사회적 중요성을 띤 문제에 관심을 갖고 높은 기술적인 능력과 미적 안목으로 이를 해결하는 것이었으며 재료의 자연적인 특성(特性)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순수 미학을 창조하는 것이었다.
설명
창조적문제해결(미술교육의또다른시각)
다.레포트/예체능
1. 서론
2. 창조적 문제해결 理論(이론)
(1) TRIZ
1) TRIZ의 key point(핵심)
① 일반화
② 모순
③ 기술진화
2) Classical TRIZ 기법
3) Contemporary TRIZ 기법
① System of Operators
② AFD Anticipatory Failure Determination
③ Directed Evolution
④ OSTM TRIZ
⑤ TOP Analysis
⑥ Trimming
⑦ Root cause Analysis
⑧ 9 windows
(2) ASIT(advanced systematic inventive thinking)
① 합일
② 증식
③ 분할
④ 비대칭화
⑤ 객체제거
1) 창조성 기법의 비교
3. 맺음말
참고한 문헌
창조적인 문제해결은 특별히 디자인 영역에서 사용되었다.창조적문제해결(미술교육의또다른시각) ,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예체능레포트 ,
순서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예체능,레포트
Download :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hwp( 45 )
미술교육에서 창조적 문제해결에 대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