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의 종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3:39
본문
Download : 소유의 종말_2088423.hwp
Download : 소유의 종말_2088423.hwp( 74 )
소유의 종말 감상문 입니다.
marketing 은 文化(culture) 라는 공공재로부터 가치 있는 文化(culture) 적 의미를 캐낸 다음 예술적 조작을 거쳐 시장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화된 체험으로 변형시키는 수단이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유의종말
소유의 종말 감상문 입니다.
새로운 marketing 현실이 가장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것이 바로 디자이너의 이름이 박힌 최고급 상품의 세계이다. 고급 상표가 붙은 제품을 구입한다는 것은 그 디자이너가 창조한 가치와 의미의 세계에 자기도 끼여든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사이버스페이스에서는 文化(culture) 생산이 산업 생산을 앞지르고 접속의 치열한 경쟁의 기초가 될 것이다.…(투비컨티뉴드 )
다.소유의종말 , 소유의 종말경영경제레포트 ,
소유의 종말
모든 것이 추상화되고 상징화, 탈물질화되는 가상 현실이라는 하이퍼 세계에서 재산과 소유라는 낡아빠진 관념은 설득력을 잃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