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49.co.kr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analysis,제품믹스가격戰略analysis > a89493 | 8949.co.kr report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analysis,제품믹스가격戰略analysis > a89493

본문 바로가기

a8949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analysis,제품믹스가격戰略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2:35

본문




Download : [1000원]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hwp




(=전속된 제품)

3. Captive Product Pricing
주 수입원이 본 제품이 아니라 그 본 제품을 쓰기 위한 부가 제품이 되는 가격책략이다.
설명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analysis,제품믹스가격戰略analysis

순서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 ,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제품믹스가격전략

Captive Product Pricing example(사례) 분석



목 차
Ⅰ. 개 념
Ⅱ. 성 공 사 례
Ⅲ. 실 패 사 례
Ⅳ. 사 례 적 용
Ⅴ.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Product Mix Pricing
한 가지 제품만을 판매하는 회사는 많지 않을 것이다.

2. Captive Product
본 제품의 사용에 필요한 부품이나 전속품 등을 뜻한다.
일단 본 제품을 싼 가격에 판매한 다음, 그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소모품이나 부품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여, 부가제품의 가격이 본 제품보다 높아 이것으로 수익으로 창출하는 것이다.
각 회사마다 이러한 제품들을 Product Mix 과정을 거쳐서 판매하는데, 이에 대한 가격책략을 Product Mix Pricing 이라고 한다.
Captive Product Pricing 은 Product Mix Pricing 책략 중 하나이다.(=전속된 제품)

3. Captive Product Pricing
주 수입원이 본 제품이 아니라 그 본 제품을 쓰기 위한 ...


Captive Product Pricing example(사례) 분석



목 차
Ⅰ. 개 념
Ⅱ. 성 공 사 례
Ⅲ. 실 패 사 례
Ⅳ. 사 례 적 용
Ⅴ.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Product Mix Pricing
한 가지 제품만을 판매하는 회사는 많지 않을 것이다.
Captive Product Pricing 은 Product Mix Pricing 책략 중 하나이다.

2. Captive Product
본 제품의 사용에 필요한 부품이나 전속품 등을 뜻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본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은 본제품의 가격을 낮춰 고객을 유인하면서, 부속품에 대해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판매함으로써 많은 이윤을 얻고 있다



성공example(사례)
(1) 일상생활 속 Captive Product Pricingexample(사례)

1.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후지폴라로이드카메라 83000원/필름(10매) 11000원
2. 모기향-홈매트리퀴드 본체 8200원/리필 6300원
모기향의 경우 본체를 사 놓으면 안에 있는 액체가 떨어지면 그 회사의 리필제품으로 교체해야하므로, 본체의 판매량보다 리필의 판매량이 더 많을 것이고 가격 또한 본체를 처음 살 때보다는 싸지만, 리필을 여러번 하면 본체의 가격을 뛰어 넘기 때문에 리필로 인해 얻는…(省略)

Download : [1000원]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hwp( 21 )


Captive,Product,Pricing,사례,제품믹스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analysis,제품믹스가격戰略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1.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2.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3.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4.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5.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6.gif




다.
각 회사마다 이러한 제품들을 Product Mix 과정을 거쳐서 판매하는데, 이에 대한 가격책략을 Product Mix Pricing 이라고 한다.
보통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거나, 연관 제품을 판매하기 마련이다.
보통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거나, 연관 제품을 판매하기 마련이다.
Total 6,5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8949.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8949.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