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49.co.kr [marketing ]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 a89493 | 8949.co.kr report

[marketing ]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 a89493

본문 바로가기

a8949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3:21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ppt




또한 아이스크림 자체에 대
Q.배스킨 라빈스의 이미지는 어떻습니까?
느낌이에요.

적극적인 마케팅 전술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고자 했지만
26세 김OO

많이 찾다 보니 별 느낌은 없어요.
다. 하지만 성장률 둔화로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전략서

23세 이OO
그래서 좀 지루하긴 한데 늘 먹는 아이스
배스킨 라빈스 이미지의 Refresh가 절실한 시점

배스킨 라빈스의 낙후된 이미지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보를 위한 다양한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
단골가게처럼 푸근하고 친근해요.
과도기를 맞이한 배스킨 라빈스

Download : 베스킨라빈스.ppt( 54 )


그런지 왠지 모르게 오래 되고 식상한
베스킨라빈스-6547_01.gif 베스킨라빈스-6547_02_.gif 베스킨라빈스-6547_03_.gif 베스킨라빈스-6547_04_.gif 베스킨라빈스-6547_05_.gif


에서 각 아이스크림 업체는 브랜드 차별화 및 로열티 확
*
[marketing ] 배스킨 라빈스의 Brand Refresh를 위한 BTL 캠페인 戰略서
Why are we there?
올해 아이스크림 업계는 커피 전문점, 델리샵 등과 메뉴

나뚜르 reference(자료) 더하기



최근 성장률 둔화로 과도기를 맞이한 배스킨 라빈스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크림 때문에 가게 되요.

[출처: 네이버 뉴스 안혜경 기자 2006년 8월 11일]
배스킨 라빈스의 위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NO.1의 위치지만

21세 이OO

배스킨 라빈스 다닌 지 정말 오래됐어요.
순서
설명
아직까지 두드러지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
가 중복되는 등 타 업계와 구분이 모호 해진데다 성장률

한 선호도가 떨어지면서 2000년 이후 후발 브랜드들은
배스킨 라빈스는 중학교 때부터 다녀서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아이스크림 하면 그냥 생각나서 가는 거죠.
25세 윤OO
둔화로 과도기를 맞이했다.
Total 6,5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8949.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8949.co.kr All rights reserved.